How Much You Need To Expect You'll Pay For A Good 폰테크

그 당시 통신사 이동을 해서  불법 보조금과 사은품을 받아 휴대폰 단말기를 팔면서 얻는 차액으로 돈을 버는 방법이었습니다.

보이스피싱, 대포폰 등으로 악용될 수 있기 때문에 절대로 하시면 안됩니다.

그리고 휴대폰을 개통한 사람은 통신사와 약정한 기간만큼 매월 요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모바일 앱을 통해 대출 신청하기가 어렵다면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하셔도 됩니다.

쉽게 설명을 하자면 자신의 명의로 휴대 전화를 개통하고 개통한 폰을 판매로 해서 얻은 이익의 일부를 받는 대출 방식 입니다.

폰테크 대출은 본인이 직접 대리점에서 개통 후 업자에게 넘기거나 업자와 미리 협약된 대리점에서 진행하기도 합니다.

휴대폰 대출이란 무엇인지에 대해 자세히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손실률을 정확히 말씀드릴 수 없는 게 저희가 매입되는, 그리고 수출되는 가격이 정확한 손실 퍼센트가 있는 게 아닙니다.

■ 대리점을 운영중이라고 해서 방문 했는데 운영중인 대리점에서 개통 하지 않고 다른곳에서 개통을 유도한다면 즉시 취소하시고 나오셔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휴대폰 개통 대출을 하시면 통신사에서 약정했을 때 지원해주는 폰테크 보조금을 못 받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방문 폰테크 업체라고 하는 업체는 믿지 말고 되도록이면 방문 가능한 업체를 통해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폰테크 내구제를 진행하고 폰테크 업체와 약속했던 기간이 끝이나게 된다면 바로 해지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지를 하지 않는다면 요금이 계속 나가기 때문에 손해를 보게 됩니다.

인터넷을 찾아보면 폰테크를 해주는 안전한 업체 찾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휴대폰 담보 대출도 가능한 곳이니 담보대출이 필요한 분들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